본문 바로가기
사주잡담

기신대운 버티기

by 단짠아몬드 2023. 12. 26.
728x90
320x100

출처- 유튜브 필미필미 베네딕트컴버배치 연설내용 中

 

 

 

 

어딘가가 다치고 고장 나고 무언가 잘못되고 

좋았던 상황이 뭣같이 흘러가고 내 본연의 모습이 묶여서 움직일 수 없고 
내가 변하면서 주변도 변하고 

혹은 주변이 먼저 변하면서 내가 변하게 되고 

그런 게 당연한거다. 
기신운을 거쳐야 진짜 사람이 된다. 
기신운 때는 본인이 모르던 나의 내면 안 깊은 곳의 모습도 마주하게 되고 

다른 사람의 내면 안의 모습까지 볼 수 있게 된다.


나의 내면을 마주하면서 갈고 닦아야한다. 
내면이 분명 모난 부분이 있을거다. 
그걸 다듬어야 한다. 기신운은 하늘이 내려준 기회다. 
사람이 평생 대운이 용신운일리가 없다. 


만약 평생 용신운이면 본인 잘난 맛에 살고 남 위할 줄 모른다. 
내가 모르던 나의 내면의 모습을 인정해야 한다. 
인정하지 않고 남을 탓하며 세월을 보낸다면 
용신운이 다시 왔을 때 
기쁘지가 않다. 용신운을 제대로 보낼 수가 없다. 
맞다. 기신운이 시작되면서 날 괴롭혔던 사람들, 
모두 그들 잘못이 맞다. 
하지만 기신운 때는 그것에 대해서 널 도와줄 사람이 한 명도 없다.
모두 그들 편이다. 
그러니 기신운 땐 성격 죽이는 법을 먼저 배워야 한다.
그대 탓으로 훌훌 털어버리고 
힘들었던 일들을 모두 잊어야 기신운을 그나마 잘 보낼 수 있다. 

기신운 때는 나의 내면 안의 모습이 아닌 
남의 내면의 모습까지 볼 수 있다. 
극도로 예민해지면 상대의 헛점이 잘 보인다. 
기신운 때 사람을 배우는거다. 
그리고 무엇보다도 기신운의 장점은 
내게 끝까지 남을 사람은 남고 
떠나갈 사람은 미리 떠나준다. 
너의 못난 모습까지 이해해주고 포용해 주며 

니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곁에 남아주는 사람들이 있으면 
니 인생은 아직 끝난 게 아니라 성공한 거다. 
성공한 인생이다. 

그러니 그들을 위해서 조금만 더 힘내주고 용신운이 올 때까지 버티기만 하면 된다. 
시간은 금방간다. 

기신운을 미워 하지마라. 
널 안 좋은 길로 빠뜨리고 지금 상황을 괴롭게 만드며 

속 썩이는 건 맞지만, 넌 죽지 않는다. 
아직 살 날이 몇십년이나 더 남았고 
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기신운도 남았다. 
그때를 대비해서 미리 단련해둔다면 다음의 기신운이 두렵지 않아.

 

출처: https://gall.dcinside.com/board/view/?id=divination&no=4376657&exception_mode=recommend&page=309

728x90
320x100

'사주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쁜운에서 좋은운가는 징조  (0) 2023.12.31
개운법  (0) 2023.12.31
기신대운  (0) 2023.12.25
인비기신의 삶  (0) 2023.12.25
화용신 특(ㅍ)  (0) 2023.12.19